상피 세포 손상 실험 결과를 확인하였습니다.

0%
놀라운 살균력! 하지만 인체와 반려동물에게 안전합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바이러스버스의 모든 제품들은 바이러스, 세균, 소취는 완벽하게 잡아내면서 세포 손상은 전혀 없음을 증명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바이러스버스(㈜ 비에스티솔루션)는 사람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하는 회사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상피세포(epithelial cell , 上皮細胞) 란?

내부를 보호하기 위해 세포간 물질이 적고 세포가 촘촘하게 늘어서 있다. 피부나 손톱, 발톱, 털 등도 상피세포들로 이루어져 우리 몸을 보호하고 있다. 상피세포는 감각을 느끼는 역할도 한다. 코에 있는 후각세포, 혀에 있는 미각세포, 눈의 망막 모두 상피세포이다. 피부 역시 촉각을 느끼는 상피세포이다. 또 호르몬을 분비하는 내분비선이나 소화액을 분비하는 외분비선과 같이 우리 몸의 활동에 필요한 액체를 분비하는 상피세포들도 있다. 또 소화기관들의 내면에 있는 상피세포들은 흡수의 역할을 하기도 한다. 소장에 있는 상피세포는 소장을 지나가는 양분을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데, 표면적을 넓혀 더 많은 양분을 흡수할 수 있도록 융털이 나 있기도 하다. 대장의 내면에 있는 상피세포는 물을 흡수하는 역할을 한다. 그 밖에 수송이나 생식의 역할을 하는 상피세포도 있다.

상피세포는 표피세포와 비슷한 개념이지만 표피세포는 보통 식물체의 겉표면을 둘러싸고 있는 세포를 말한다.

상피세포는 한 층 또는 여러 층으로 서로 밀착되어 있으며 이들 세포가 모여 상피조직을 이룬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By | 2017-03-14T12:59:28+00:00 2016년 11월 30일|공지사항|

홈페이지 새 단장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하고 많은 뉴스들과 미디어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새롭게 단장한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엣지 브라우저에 좀 더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버스 구매처

바이러스버스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네이버몰, 11번가) 이외에도 펫파라다이스, 벨라루시 애견미용학원등 펫과 관련된 여러 매장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