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버스 분무 시 락스 냄새가 나시나요?

바이러스버스 분무 시 냄새가 전혀 안 느껴지신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시는 반면, 락스 냄새가 느껴진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특히 바이러스버스 뚜껑을 열고 냄새를 맡을 때는 냄새가 전혀 느껴지지 않은데, 분무를 시작하면 옅은 락스 냄새가 난다는 분들도 계셔서 이 부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바이러스버스는 락스가 아닌 이온화된 전자 에너지를 액체 상태로 만든 친환경적 차세대 살균 · 소독 · 소취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즉, 이 전자 에너지로 가득한 바이러스버스가 바이러스나 박테리아 혹은 냄새들과 반응을 할 때, 기존의 분자 구조가 분해되면서 흔히 락스 냄새라고 하는 염소(Cl) 냄새가 나는 것이며, 반응할 오염 물질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강하게 반응하면서 냄새가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바이러스버스에 반응하는 물질의 대표적인 것이 바이러스, 박테리아(세균), 냄새 등인데, 바이러스버스는 이러한 유해한 물질에 가장 빠르게 반응하기 쉬운 구조로 최적화 되어 있고, 오랜 시간동안 보존이 가능하다는 것도 타사 제품과의 커다란 차이점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역가의 저하가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 개봉 후 가만히 놔두어도 2-3개월 내에 살균력이 사실상 없어지게 되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제품 구입 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뚜껑을 열었을 때, 매우 약하지만 살짝 염소 냄새가 나는 이유도 제품 속의 바이러스버스 분자들이 용기 밖의 공기 중의 이물질들과 즉시 반응하기 때문입니다.

즉, 바이러스나 박테리아가 많은 환경 혹은 공기 중의 냄새가 지독하면 지독할수록 바이러스버스는 더욱 강력하게 반응을 함으로써, 강한 살균 · 소독 효과와 소취 작용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방 안에 분무하시거나 손바닥에 분무하셨을 때 락스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다면 고객님은 청정한 환경 속에서 생활하고 계신 것을 인증하는 것입니다.

By | 2017-03-14T12:59:36+00:00 2017년 2월 27일|공지사항, 제품관련|

홈페이지 새 단장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하고 많은 뉴스들과 미디어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새롭게 단장한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엣지 브라우저에 좀 더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버스 구매처

바이러스버스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네이버몰, 11번가) 이외에도 펫파라다이스, 벨라루시 애견미용학원등 펫과 관련된 여러 매장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