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새 단장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앞으로는 보다 다양하고 많은 뉴스들과 미디어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새롭게 단장한 바이러스버스 홈페이지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와 엣지 브라우저에 좀 더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바이러스버스 구매처

바이러스버스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네이버몰, 11번가) 이외에도 펫파라다이스, 벨라루시 애견미용학원등 펫과 관련된 여러 매장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버스는 물에 락스를 희석한 제품이 아닙니다.

바이러스버스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서 반복적으로 가장 많이 질문하시는 내용들중 첫 번째인 일반 차아염소산나트륨(락스)바이러스버스의 안정형 차아염소산나트륨의 차이를 설명 드리고자 합니다.

차아염소산나트륨과 차아염소산수가 다르듯, 바이러스버스의 핵심 원료인 안정형 차아염소산나트륨과 일반 차아염소산나트륨(락스)도 완전히 다릅니다.

예를 들어 쉽게 설명 드리자면 연필심등에 쓰이는 흑연과 다이아몬드는 화학식으로만 보면 동일합니다만 실제 가치는 완전히 다른 것처럼, 일상생활의 락스제품(40000 ~ 60000ppm)을 바이러스버스와 동일한 100ppm으로 희석했다고 동일한 효과는 결코 나오지 않습니다.

바이러스버스의 제품들은 Free Radical이라는 독특한 메커니즘을 이용한 현재까지 발견된 가장 강력하고 가장 빠른 효과를 자랑하면서도 가장 안전한 3세대 살균·소독·소취제이며, 일본에서 처음으로 비루바스(ウィルバス)라는 이름으로 개발되어 판매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바이러스버스 제품의 살균 방식은 기존 약성에 의하여 살균하는 방식과는 달리 이온화된 에너지에 의한 살균 방식입니다.

1) 우선 기존 살균 방식의 경우에는 약성에 의하여 박테리아(세균)는 살균이 가능하지만 그보다 1000배 작은 (1/1000) 크기의 바이러스는 사실상 힘듭니다.

2) 또한 약성에 의한 살균 방식은 내성이 생기는 부작용이 생기지만, 바이러스버스는 내성이 생기지 않습니다.

우리가 살균 및 소독용으로 흔히 사용하는 알코올의 경우에도 이미 내성이 생긴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가 늘어나고 있으며, 예전에 믿고 당연하게 사용하였던 살균 · 소독제의 하나인 알코올과 과산화수소수의 경우에는 이제 정상세포의 손상 정도(100%)에 대한 우려를 보건복지부와 대한의사회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기존 제품들의 살균 방식을 보자면 많은 양을 사용하여 세균 및 바이러스를 제거하더라도 동물이나 인체에 해가될 수 있는 화학물질이 그대로 남아있는 반면 바이러스버스의 제품은 세균 및 바이러스 제거 후 자연 분해되는 친 환경 · 무공해 살균·소독·소취제입니다.

일본은 안전과 관련해서는 세계적으로도 엄격한 나라중 하나입니다.

일본 내 바이러스버스(ウィルバス) 제품이 납품되는 곳은 안전과 관련된 분야 중 가장 엄격한 곳이라 할 수 있는 식품업체 및 일본산부인과의사회 및 공익재단법인등에 기부되고 있습니다.

일례로 일본 편의점 등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완성된 도시락의 마지막 포장 단계에서 공기 중의 부유균이나 낙하균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는 부패 및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용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며, 치명적인 노로 바이러스를 예방하기 위해 유명 스시점이나 음식물 관련 체인점 등에 납품되는 등 정말 많은 곳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버스 제품들은 미국 FDA , 일본 후생노동성 ,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100% 식품첨가물로 승인된 물질로만 구성되어 있기에 일본에서뿐만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식품첨가물로 허가가 난 제품입니다.

여기서 또 하나의 핵심은 식품첨가물로 허가받은 만큼 확실히 안전한 제품이지만 차세대 살균, 소독, 소취제답게 살균력 99.999%를 자랑하고 있으며, 세계에서도 사실상 유일하게 소취 효과와 공간 살균 효과까지 동시에 갖춘 제품입니다.

현재 바이러스버스의 제품들은 동물 관련뿐만이 아닌 의료계 및 일상생활 전반에서 모두 사용되고 있으며, 다양한 연구 결과 및 실생활에서 제품의 성능을 입증시키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이 안전하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만큼 가격 다소 높다는 내용도 접수되고 있기에 최선을 다해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바이러스버스 내용물 자체라 할 수 있는 핵심 원료인 안정형 차아염소산나트륨(일본)과 의약품 등급인 (역삼투압(RO)+이온(Ion) 필터 여과 방식) 초 순수 정제수 자체가 상당히 고가의 물질이며, 여기에 일본 바이러스버스 본사의 까다롭고 엄격한 관리 하에 가내 수공업 제조 방식이나 일반 공장 생산이 아닌 위생 관리에 엄격하고 까다로운 국내 제약 회사에서 제품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까지는 모든 제품의 가격을 많이 낮추는 것은 사실상 어렵다고 할 수 있으나 최근 자주 구매하시거나 사용량이 많은 분들을 위해 가성비가 좋은 바이러스버스 빅 이라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바이러스버스 빅은 대용량(5리터) 제품으로 기존 제품 대비 많이 낮추어진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바이러스버스 빅 구매 시 바이러스버스 500ml 전용 용기와 전용 튜브, 휴대가 간편한 바이러스버스 미니(20ml)를 사은품으로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인간과 동물의 안전을 최우선시하는 바이러스버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고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러스버스 명칭

바이러스버스는 바이러스들을 버스에 태워 보낸다는 의미가 아닌 바이러스를 완전히 제거한다는 의미로 바이러스 버스터(Virus Buster)의 줄임말입니다~ ^^

By | 2017-09-11T16:20:23+00:00 2017년 9월 10일|공지사항, 제품관련|